이번 행사에서는 Microsoft, Google, AWS 등의 글로벌 전문가들이 최신 전략과 혁신적인 솔루션을 공유했으며, Longview BI Assistant, Microstrategy 최신 버전의 기능과 AI 도입 전략, 그리고 KNIME을 통한 LLMOps 구축 방안에 대해 소개했습니다.
그 외에도 다양한 데모 부스를 통해 여러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많은 분들의 참여로 행사가 더욱 빛났습니다. 열정 넘치는 현장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!
현장 스케치 영상 바로가기 ↓↓↓
사용자 친화적인 리포트 Longview Self Report 소개
기존 Longview의 정형 리포트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비정형 리포트 사용의 불편함을 최소화하여, 사용자가 별도의 학습 없이도 다양한 관점에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도록 개발된 반정형 리포트인 Longview Self Report를 소개합니다.
Longview Self Report를 사용하면 반정형 템플릿을 통해 직관적으로 데이터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. 복잡한 툴이나 분석 방법 없이도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,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다양한 형태의 리포트를 구성하며 데이터를 다양한 관점에서 손쉽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.
새로워진 Longview AI Bot의 다양한 기능을 소개합니다. AI Bot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간편한 조회를 통해 유의미한 데이터를 제공하는데요. 초기 테이블 형태로 조회된 결과는 다양한 형태의 차트로 변환할 수 있으며, 질의에 대한 결과를 구축된 시스템에 연동하여 조회하는 등 다양한 기능들을 지원합니다.